본문 바로가기

리뷰

#. 애드센스 광고 용어정리

 

 

 

구글 애드센스 | 광고 용어정리 

 

ㅁ 1,000회 노출당 비용 CPM : Google 
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조회 1,000회당 비용을 지불하는 입찰 방법. 

ㅁ 클릭당 비용  CPC  
 클릭당비용(CPC) 입찰에서는 광고에 발생하는 각 클릭에 대해 비용을 지불을 의미.

 페이지 RPM 
 1,000회 노출당 페이지 수익(RPM)은 예상 수입을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다음 1,000을 곱한 값.

  페이지 RPM = (예상 수입 / 페이지 조회수) * 1000 

25회의 페이지 조회수에 따른 예상 수입이 0.15달러라면, 페이지 RPM은 6달러가 됨((0.15 / 25) * 1,000)

 
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. 부동산어플  (0) 2019.03.25
#. 케이뱅크  (1) 2019.03.24
#.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| 캡슐커피 | 모닝블렌드  (3) 2019.03.21
#. 한글2014 VP for Mac  (0) 2019.03.17
#. 크릴56  (0) 2019.03.12